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개관 1주년 특별전 ‘RE:VIEW’
상태바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개관 1주년 특별전 ‘RE:VIEW’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4.09.0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은 오는 28일까지 개관 1주년 특별전 ‘RE:VIEW’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크게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작년 9월 개관한 어울림의 1년간 모습을 기록한 영상 상영과 함께 시민참여형 공공미술 프로젝트 결과물을 전시한다.

어울림 문화예술 프로그램 ‘중년의 품격 청.바.지 ‘RE:BIRTH’ 강사와 수강생들이 폐페트병을 활용하여 완성한 전등 작품 ‘형연(炯然)’은 2층 로비에서, 어울림 등록 동아리 ‘생글공예’ 회원들의 ‘푸른 선율’과 계란판 재활용 오브제 조명 ‘쉼1’, ‘쉼2’는 1층 전시홀에서 만날 수 있다.

‘형연’은 단순한 빛을 넘어 ‘재생’의 의미를 담고 있는데 버려지는 일상 속 재활용품이 빛을 밝히는 조명으로 새로운 용도를 찾는 선순환의 첫 걸음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담은 작품이다. ‘푸른 선율’은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파도의 반복적임 움직임과 그 속에 담긴 잔잔한 울림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아울러 전시홀에서는 작년 9월 개관 이후 진행된 생활문화 프로그램과 동아리 활동 등 어울림의 1년을 기록한 영상을 상영한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평일과 토요일(오전 9시~오후 6시)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는 어울림(055-330-865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