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편지에 담긴 사랑과 인생, 연극 '러브레터'
상태바
편지에 담긴 사랑과 인생, 연극 '러브레터'
  • 김경희 기자
  • 승인 2024.09.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석·하희라·박혁권·유선 출연, 11월 2일~ 3일, 총 4회 공연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오는 11월 2일~3일 하늬홀에서 연극 ‘러브레터’를 선보인다.

연극 ‘러브레터’는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작품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여러 언어로 공연된 스테디셀러로 미국 극작계의 거장 ‘A.R. 거니’의 극을 원작으로 주인공 앤디와 멜리사가 50여 년 동안 주고받은 편지만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편지에 담긴 인생의 희로애락은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앤디와 멜리사의 어린 시절부터 노년까지의 인생 변화를 두 배우의 목소리만으로 그려내며, 아날로그적 감성을 따라가다 보면 마지막에 깊은 감동이 밀려온다.

본 작품은 미국에서 드라마 데스크상 4회, 루실 로텔상 2회를 수상하며 작품성을 널리 인정받았다. 톰 행크스, 멜 깁슨, 시고니 위버, 브룩 쉴즈 등 세계적인 배우들이 앤디와 멜리사 역할을 연기한 바 있다.

이번 김해서부문화센터 공연에서는 모범생이자 규율을 중시하는 앤디 역에 정보석과 박혁권이, 자유로운 영혼이자 예술을 사랑하는 멜리사 역에 하희라와 유선이 캐스팅되어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러브레터’는 14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가격은 R석 7만7000원, S석 5만5000원이다.

김해 시민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055-344-1800) 또는 김해서부문화센터 누리집(www.wgc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