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가을의 시작, 김해율하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상태바
가을의 시작, 김해율하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 이성주 기자
  • 승인 2019.08.1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율하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시민들을 위한 풍성한 독서 행사를 선보인다.

독서의 달 행사는 그림책 작가와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작가와의 만남, 사서의 북 큐레이팅으로 이루어지는 테마 전시, 어린이와 임산부를 위한 공작 체험, 이벤트 등 4개 분야에 걸쳐 이뤄진다.

25일에는 우리 민담 ‘녹두영감설화’를 새롭게 풀어낸 그림책 '녹두영감과 토끼'의 강미애 작가가 펼치는 1인극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28일에는 '최고 빵집 아저씨는 치마를 입어요'의 길상효 작가를 초청하여 ‘글을 안은 그림, 그림에 안긴 글’ 이라는 주제로 그림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캘리그라피로 좋아하는 책의 한 구절을 달력과 엽서로 만들어보는 ‘어린이 캘리 수(手)작’과 임산부를 위한 ‘쓰담쓰담 태교 바느질 교실’을 운영하고 과년도 잡지 배부, 책표지 종이가방 만들기 등의 이벤트를 실시하여 다채로운 도서관에서의 경험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각 자료실에는 9월 한 달 동안 독서의 달과 관련한 키워드를 뽑아 관련 도서를 전시하여 독서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신청은 16일 10시부터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 및 김해시 공공시설 예약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