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설관리공단 고객초청간담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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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공단은 2007년의 자체 경영평가에서 완전한 고객만족을 위해서는 고객관점에서의 마인드 혁신과 고객으로부터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과제가 도출되어 그동안 공단시설을 장기 이용해 온 고객을 초청해 허심탄회한 자문과 조언을 구하고자 간담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정은효 이사장과 각 부서장들이 배석해 지난 2007년의 경영성과와 2008년의 경영 방향을 설명했으며, 참석 고객들과 함께 시설, 서비스, 프로그램 등 운영 전반에 대한 불편사항과 개선해야 될 사항들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시설공단은 제시된 사안들 중 개선 가능한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조치할 것과 장기과제에 대해서는 경영 개선에 적극 반영해 이용 고객들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공단이 될 것을 약속했으며, 이후 성산아트홀 소극장 로비에서 진행된 다과회에서는 고객과 공단 임직원들이 함께 공단 발전을 위한 건배도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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