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교육청은 민원모니터단 20명을 위촉, 불편 사항을 발굴해 개선키로 했다.
경남교육청은 25일 소회의실에서 2008년 민원모니터 20명을 위촉해 위촉장 전달 및 연간 활동에 대한 연수를 실시한다.
민원모니터단은 학부모, 교사, 사회단체, 가정주부 등 다양한 계층의 구성원들로 구성해 민원행정 전반에 대한 여론 전달과 불만족한 민원서비스 시정 건의 등 고객의 불편사항을 발굴, 불합리한 민원사항이 개선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한 ON-LINE 및 회의 등을 통한 OFF-LINE 활동을 하게 된다.
경남교육청 민원실은 지난해 ‘친절한 학교.행복한 고객’ 만들기 프로젝트를 추진해 학교 현장 민원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또 이번 민원모니터단 위촉으로 지속적인 민원에 대한 근원적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고객참여 민원 행정서비스 개선으로 행복한 고객 만들기를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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