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새누리당 홍태용 김해 갑 후보, 진영․한림 발전공약 제시
상태바
새누리당 홍태용 김해 갑 후보, 진영․한림 발전공약 제시
  • 특별 취재팀
  • 승인 2016.03.3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영, 복합스포츠센터․단감유통센터․달빛어린이병원․구시가지 개발
한림, 신도시 조성, 축산물유통센터건립․힐링 관광지 육성

홍태용 4․13 총선 경남 김해(갑) 국회의원 후보는 31일 보도자료를 내고 진영과 한림지역의 발전방안을 마련한 공약을 제시했다.

홍 후보는 “신도시로 발전하고 있는 진영에다 수영장을 포함한 다양한 체육시설이 마련된 복합스포츠센터 건립과 소비자와 생산자가 직거래를 할 수 있는 단감유통센터를 건립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그는 “보건복지부가 지정하는 ‘달빛 어린이병원’을 진영에 우선 확대운영토록 하겠다”며 “이 병원이 들어서면 육아과정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긴급의료 상황이 발생해도 부모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된다”고 강조했다.

특히 홍 후보는 “진영 장복아파트에서 설창사거리를 잇는 산복도로 개설하겠다”며 “이처럼 진영의 구도심과 신도심을 연결하는 순환도로 개설은 새로운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면서 늘어나는 교통체증도 해소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홍태용 후보는 “진영 구시가지에 폐선부지에다 공원과 체험학습장을 만들겠다”면서 “철도를 중심으로 즐비한 마을을 정비해 문화거리로 다듬어서 새로운 테마관광지로 변모시키겠다”고 다짐했다.

홍태용 후보는 한림지역에 대한 약속도 내 놓았다.

그는 “상대적으로 성장이 멈춰있는 한림에다 국도 60호선 완료와 함께 신도시를 조성하고 축산물유통센터를 건립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겠다”며 “이 같은 저의 계획이 완성되면 한림지역이 새롭게 부상하는 도시의 면모를 갖추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홍 후보는 “신도시건설과 함께 체계적 계획을 통한 공단을 조성하겠다”며 “공단과 신도시는 직주근접 도시로서의 경쟁력을 발휘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홍태용 후보는 “진영 봉하마을과 한림 화포천 습지를 연계한 생태 체험마을을 조성해 동김해 주민들이 상생할 수 있는 생태 관광지로 변모시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