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운동장, 어방체육공원 축구장, 동부스포츠센터 등 관내 체육시설 5곳 방문
시민의 안정성 확보 위해 노후 시설물 개보수 사업 확인
시민의 안정성 확보 위해 노후 시설물 개보수 사업 확인
김해시의회 사회산업위원회(위원장 김창수)는 14일과 15일 양일간 관내 공공체육시설 5곳을 방문해 노후시설 점검 및 개보수 사업 확인 등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김창수 위원장을 비롯해 정희열 부위원장, 최동석 부의장, 김진규 의원, 박은희 의원, 허윤옥 의원, 최정헌 의원, 허수정 의원이 참석했다.
위원회는 ▲김해운동장 ▲김해시 하키경기장 ▲어방체육공원 축구장 ▲동부스포츠센터 ▲시민스포츠센터 등 체육시설 5곳을 방문했다.
위원들은 관계자로부터 공공체육시설 현황을 청취하고, 개보수가 필요한 체육관 바닥 및 관람석, 옹벽, 조명, 주차장, 전광판 등 노후된 시설물을 꼼꼼히 점검했다.
특히, 이용자들의 불편이 야기되는 시설물에 대해서는 시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개선해줄 것과 이용자들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서 수시로 안전점검을 실시해 줄 것을 강조했다.
김창수 위원장은 “시민들의 건강한 여가활동을 위해서 이용이 많은 시설물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유지·보수를 실시하여 시민들이 편리하고 쾌적하게 생활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2024년 전국체전이 개최되는 만큼 성공적인 체전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해 주길 바라며 무엇보다 안전관리에 철저히 신경 써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영남매일-당당한 독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