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노사가 함께 하는 우리동네 孝사랑
(재)김해시복지재단(이사장 허성곤)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11월 13일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KT 후원으로 복지관 이용어르신 800여명과 'KT 노사가 함께하는 우리동네 孝사랑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 어울림 한마당'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KT부산고객본부, KT노동조합 부산지방본부, KT희망나눔재단 주관으로 평소 문화예술 공연을 접하기 힘든 어르신들에게 국악, 퓨전 색소폰 연주, 뮤직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문화공연과 사랑나눔 무료급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무료급식을 위해 KT임직원, 대민교회 여전도회, 부영 여성연합, 김해농협 주부대학이 배식 및 급식지원 봉사에 함께 참여했다.
이번 행사를 후원한 KT관계자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써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함께 성장하는 KT가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공연과 사랑나눔 급식을 후원해주신 KT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덕분에 어르신들이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하루였다”고 말했다.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행사를 기획‧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영남매일-당당한 독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