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클레이아크와 함께 월드컵 즐기기!
상태바
클레이아크와 함께 월드컵 즐기기!
  • 정선자 기자
  • 승인 2014.06.1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2014년 브라질월드컵 기념이벤트

월드컵 16강 기원 다양한 이벤트 개최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은 6월 10일부터 29일까지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월드컵 우승팀을 맞추고 선물을 받는 이벤트는 미술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비치된 메모지 및 소지한 명함에 예상 우승팀을 기입하여 응모하면, 월드컵 폐막 후 우승팀을 맞춘 관람객 16명을 추첨하여 도자 체험권 및 아트키친 체험권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이 조별예선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대표팀 경기가 있는 해당 주의 토요일인 6월 21일과 28일에 전시장을 무료로 개방하는 한국 대표팀 승리 축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온라인 행사로는 페이스북을 통해 월드컵 관련 퀴즈 맞추기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대한민국이 속해 있는 H조 16강 진출팀을 맞추거나, 대한민국의 브라질대회 첫 번째 골을 넣는 선수를 맞추는 질문에 정답 댓글을 작성한 응모자 중에서 선착순 16명에게 미술관 기념품인 머그컵 및 우산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클레이아크와 함께 월드컵 즐기기'는 전 세계인의 축제인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의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미술관 관람객 및 네티즌과 소통하며 월드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희의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