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장유2동 전 자생단체 일동, 봄맞이 대청소
상태바
장유2동 전 자생단체 일동, 봄맞이 대청소
  • 오재환 기자
  • 승인 2024.03.2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장유2동 행정복지센터는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관내 전역의 묵은 때를 벗기고 방문객과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지난 26일전 자생단체가 합심하여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대청소는 통장협의회와 주민자치회를 비롯한 14개 단체에서 160여명이 참가하여 ▲봄철 소각산불 근절 캠페인 실시 ▲유동인구 밀집지역 환경정비 등을 실시한 것으로 다수의 주민들이 방문하는 장유 중앙광장을 비롯한 일대 상가지역을 집중적으로 정비했다.

대청소에 참석한 안옥준 통장협의회장은 “장유2동은 롯데마트를 비롯한 상가가 밀집되어 있고 대청천과 대청계곡 유원지가 있어 상시 청결유지의 필요성이 있다. 통장협의회를 비롯한 자생단체는 주기적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장유2동 환경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진영호 주민자치회장은 “겨우내 묵은 낙엽과 쓰레기를 벗겨내고 깨끗해진 장유2동을 보여드리게 되어 매우 뿌듯하다.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주민들의 환경 인식 개선과 쾌적한 거리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김재용 장유2동장은 “궂은 날씨에도 대청소에 참여해주신 여러 단체분들 덕분에 중앙광장이 새롭게 재탄생한 것 같다. 장유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일동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쾌적한 장유2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