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를 알리GO, 김해를 누비GO, 김해를 즐기GO
상태바
김해를 알리GO, 김해를 누비GO, 김해를 즐기GO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4.02.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디지털광고물 관리업무 수탁기관 새로 선정
2월 13일부터 시민참여 3GO첼린지 운영

김해시는 디지털광고물 관리업무의 새로운 수탁기관으로 ㈜위드커뮤니케이션과 협약하여 2월 1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된 수탁업체는 시민참여 3GO첼린지 사업을 선두로 지역의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인들에게 저렴한 광고매체를 제공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3GO첼린지 사업이란 김해디지털광고물을 활용하여 김해시민들과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기념일(생일, 축하일) 등 기억하고 싶은 추억을 정지영상(사진 등 스틸컷)으로 원하는 날짜에 디지털광고물 17기에 송출하는 것으로 김해시 관광명소 등 곳곳에서 촬영한 사진을 사연과 함께 신청하면 송출일 1일 기준 3명까지 신청순으로 선정된다고 밝혔다.

신청접수는 오는 2월 13일부터 개시예정이며, 신청방법은 김해시디지털광고 홈페이지(www.ghdigital.co.kr)→시민참여→시민참여신청서 작성→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그 외 지역소상공인 활성화 방안으로 디지털광고 신청 시 소상공인에 한해 광고료 30% 할인, 무로거리 버스킹 주1회 공연을 할 계획이다.

선정된 수탁기관은 ▲디지털광고 수주 및 검인(금지광고물 및 부적합 광고물) ▲디지털광고물 운영(수입금 관리, 지출 등) 및 유지보수 ▲콘텐츠 개발 및 업그레이드 ▲기타 위탁자가 필요하다고 인정되어 요청하는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김해시 관계자는 "새로 선정된 업체는 시민참여 3GO첼린지 사업을 선두로 시민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것이며, 소상공인들에게는 디지털광고료 30% 할인 및 무로거리 버스킹 행사 등 운영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따라서, 시민들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