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사)김해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정기총회
상태바
(사)김해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정기총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4.02.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체전 성공 결의 다져

(사)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김해시자원봉사센터 교육장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협의회 소속 32개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로상 및 위촉장 수여, 2023년 감사 및 결산보고, 2024년 사업계획, 안건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2024년은 김해시의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최 및 김해방문의 해, 동아시아문화도시 김해 등 국내외적 활동이 확대되는 만큼 적극적인 자원봉사활동 참여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옥정표 회장은 “나눔과 봉사로 지난 한 해 수고해주신 자원봉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특히 올해는 전국체전을 비롯한 대외교류 활동으로 우리 시를 찾는 분들이 많아질 예정이다. 전국 최고 자원봉사 도시 김해의 저력으로, 우리 시를 찾는 많은 분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도시 김해로 기억할 수 있도록 단합해 힘을 모아주길 바라며, 자원봉사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1999년부터 단체 간의 협력과 친선 도모를 통해 자원 봉사활동을 활성화 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창립됐다.

협의회는 사랑의 쌀 나눔 은행을 비롯하여 교통안전 캠페인, 단체 교류 및 리더십교육, 재난역량강화 훈련, 기후위기 대응 및 환경보호 활동, 전국체전 대비 자원봉사 역량강화 교육, 김장봉사, 소외이웃 돌봄 및 나눔 활동 등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