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노인종합복지관, ‘청춘 페스티벌’ 성료
상태바
김해노인종합복지관, ‘청춘 페스티벌’ 성료
  • 김경희 기자
  • 승인 2023.10.0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5일 제27회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청춘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홍태용 시장, 류명열 시의장을 비롯한 내빈과 어르신 약 8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 노인강령 낭독, 축하공연(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최선희가야무용단, 김해센텀제니스어린이집, 금빛샘어린이집, 아랑고고장구 김해삼정지부 신명과 장패밀리) 등 기념행사가 개최되었다.

아울러 전통놀이, 네일아트, 떡메치기, 타로상담, 먹거리부스, 건강체험부스, 업사이클링 부스 등 15가지 다채로운 체험부스가 마련됐다.

아울러 가야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제이에스스틸㈜, 조은금강병원, 김해과학기술진흥센터, MBC뷰티스쿨김해캠퍼스, 도란보호작업시설 등 다양한 지역사회 자원이 동참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NH농협은행 김해시지부, 낙원추모공원, 국제와이즈멘 김해중앙클럽, 이숙자 어르신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하고 뜻깊은 장이 마련됐다.

최정규 대표이사는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통하여 국가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사회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오신 어르신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령화 사회에 적극 대응하여 어르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 및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노인복지기관으로서 어르신들에게 배움의 기회 제공과 취미 여개 개발, 건강증진을 위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