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동부노인종합복지관, '건강하게 얼쑤' 행사
상태바
김해동부노인종합복지관, '건강하게 얼쑤' 행사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3.10.0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은 10월 5일 복지관 이용어르신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 '건강하게 얼쑤!(Health&Earth)'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기념행사는 10월 2일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어르신들의 사회공헌에 대한 축하의 자리를 마련하고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경로효친사상을 고취하고자 개최되었으며, 어르신들을 위한, 어르신과 함께하는 행사로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연령별 건강검진․구강․안과 상담 등의 ‘건강 박람회 부스’와 건강한 지구 만들기를 위한 제로이스트 샴푸바․양말목 티코스터 체험 등의 ‘탄소중립실천부스’ 그 외 각종 부대행사 운영으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지구를 함께 생각하는 뜻깊은 의미를 담아 진행되었다.

이밖에도 수정방, 경남매일 CEO과정 1기 수료생의 식재료 후원 및 자원봉사로 복지관을 이용한 어르신들에게 무료 중식을 제공했다.

또한 김해복음병원, 부원뉴욕치과, 서울안과의원, 김해시보건소 만성질환팀, 동부치매안심센터, 김해대학교, 아랑고고장구 김해삼정지부, 낙원추모공원 에데나의 건강 상담 및 행사협조로 먹거리ㆍ볼거리ㆍ즐길거리가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이사는 “제27회 노인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어르신들의 땀과 눈물로 일궈낸 역사에 늘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소중한 말씀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