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3월 씨네마루 영화 '더 웨일(The Whale)' 상영
상태바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3월 씨네마루 영화 '더 웨일(The Whale)' 상영
  • 이근숙 지역기자
  • 승인 2023.03.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여우조연·분장상 3개 부문 노미네이트
3월 2일~18일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시청각실 상영

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는 2023년 3월 씨네마루 영화로 '더 웨일'을 상영한다.

영화 '더 웨일'은 272kg의 거구로 세상을 거부한 채 살아가는 대학 강사 ‘찰리’가 9년 만에 만난 10대 딸 ‘엘리’와 마지막 에세이를 쓰는 이야기를 담았다.

'블랙 스완', '마더!'로 유명한 대런 애로노프스키가 감독을 맡았으며, 주연 배우에는 '미이라'로 90년대 최고의 꽃미남 배우였던 브렌든 프레이저가 ‘찰리’ 역을, '기묘한 이야기'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세이디 싱크가 ‘엘리’ 역을 맡아 부녀로 호흡을 맞췄다.

또한 '더 메뉴', '다운사이징' 등으로 탄탄한 경력을 쌓고 있는 홍 차우가 ‘리즈’ 역을 맡았다. 이중 브렌든 프레이저와 홍 차우는 각각 아카데미 남우주연·여우조연상 부문에 이름을 올린만큼 최고의 연기를 선보인다.

'더 웨일'은 제79회 베니스국제영화제 4개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토론토, 뉴욕 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 소개되어 노미네이트 및 수상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오는 3월에 열릴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남우주연상·여우조연상·분장상까지 총 세 개 부문에 후보로 오를 정도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 '더 웨일'은 3월 2일부터 18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 1회씩 총 9회 상영된다.

관람료는 성인 5000원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누리집(media.gasc.or.kr)에서 확인 또는 영상미디어팀 전화(055-320-859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