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홍태용 김해시장 “읍면동 숙원 직접 챙긴다”
상태바
홍태용 김해시장 “읍면동 숙원 직접 챙긴다”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9.1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22일 지역현안 주민의견 청취회

홍태용 김해시장이 추석연휴 다음날인 13일부터 22일까지 ‘지역현안 주민의견 청취회’를 마련해 19개 읍면동 주민대표들과 지역현안을 논의한다.

홍 시장은 논의 결과 시 재정 투입이 필요할 경우 예산에 반영할 계획으로 내년도 당초예산 편성 전에 주민의견 수렴을 빠르게 마무리하기 위해 19개 읍면동을 권역별로 묶어 진영읍, 한림면을 시작으로 총 8번의 청취회를 개최한다.

따라서 이번 청취회는 읍면동별 현안과 숙원사업에 대한 의견과 건의를 듣고 해결방안을 함께 논의해 시정 계획에 반영하는 실무적 논의의 장이 될 전망이다.

홍 시장이 주재하는 청취회에는 읍면동별 주민자치위원장, 이통장회장을 비롯한 사회·자생단체 대표는 물론 주민을 대표한 도·시의원도 함께 자리하게 된다.

지난 7월 1일 취임한 홍 시장은 취임한 그달 바로 ‘주민과의 첫 만남’이라는 주제로 읍면동 순방에 나서 민선8기 시정운영 방향을 직접 설명하며 소통 행보를 본격화해 주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홍 시장은 “지난 7월 주민과의 첫 만남은 민선8기 시정운영 방향을 설명드리는 자리였다면 이번 주민의견 청취회는 읍면동별 현안과 숙원을 듣고 나아가 필요한 경우 예산에 반영하기 위한 자리”라며 “시민이 바라는 꿈과 소망들을 하나씩 어루어내는 ‘희망 시정’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