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송철호 울산시장 후보, 권양숙 여사 예방
상태바
송철호 울산시장 후보, 권양숙 여사 예방
  • 6.1지방선거 특별취재팀
  • 승인 2022.05.0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30일 지지자 100여 명과 함께 노무현 대통령 묘역 참배

지난 4월 30일 선관위 후보 등록 후 첫 주말을 맞아 송철호 울산시장 후보는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찾아 노무현 대통령 묘역을 참배했다.

송 후보는 지지자 100여 명과 함께 참배를 마친 후 “2018년 지방선거에서 8전 9기 끝에 당선되고 노무현 대통령을 뵈러 왔을 때 만감이 교차했는데, 오늘은 임기를 마치고 재선 도전에 앞서 인사를 드리는 자리라 또다른 의미에서 특별한 느낌이었다”고 했다.

송 후보는 이어서 권양숙 여사를 예방해 참모진 배석없이 30분 정도 환담을 나눴다.

4년 전 6.13 지방선거 직후 울산시장 당선자의 신분으로 권양숙 여사를 만났을 당시, 권양숙 여사가 정말 기뻐하시며 노무현 전 대통령도 얼마나 좋아하실지 생각나 잠도 못잤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언론에 화제가 된 적도 있을 만큼 송후보에 대한 권여사의 관심은 각별하다.

송철호 후보는 “4년 전에도 울산이 한국경제에 아주 중요한 지역인만큼 잘해달라고 당부하셨는데, 특히 코로나 이후 더욱 어려워진만큼 더 잘해달라고 당부하셨다”고 전했다.

특히 “영남권 광역단체장 가운데 2018년 지방선거 이후 재선에 도전하는 유일한 민주당 후보인 만큼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격려해 주셨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씀드렸다고 밝혔다.

한편 송후보는 배우 명계남씨도 만나,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라는 노무현 전 대통령의 말씀을 직접 친필로 쓴 서화작품을 선물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