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예방ㆍ불법촬영 근절 캠페인
상태바
김해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예방ㆍ불법촬영 근절 캠페인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2.04.0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호중, 김해시태권도협회, 김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해중부경찰서와 함께

김해교육지원청 학교통합지원센터는 4월 6일 임호중학교 정문에서 '학교폭력 예방 및 불법촬영 근절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 예방 및 불법촬영 없는 안심학교를 만들자’라는 슬로건 아래 김해교육지원청, 임호중학교, 김해중부경찰서, 김해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해시 태권도협회 선도교육위원이 함께 참여하여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홍보물품을 손에 건네주며 '학교폭력 없는 안전학교 만들기 실천은 나부터'라며 동참을 유도했다.

등교하던 한 학생은 “경찰과 태권도장 관장님 등이 직접 오셔서 학교폭력 예방 홍보도 해주시고, 선물도 주셔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다”고 말했다.

또한 캠페인에 참가한 김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담원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본 행사에 참가했는데,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에게 먼저 손을 내밀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겠다”고 말했다.

김현희 교육장은 학생 교육을 위하여 캠페인에 참가한 단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캠페인 뿐만이 아니라, 각자 위치에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여 ‘배움이 즐거운 학교, 함께 가꾸는 김해교육’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