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홍태용 국민의힘 김해시장 출마 공식 선언
상태바
홍태용 국민의힘 김해시장 출마 공식 선언
  • 6.1지방선거 특별취재팀
  • 승인 2022.03.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의 정·권·교·체... 윤석열이 불렀다! 홍태용이 나섰다

홍태용 국민의힘 김해갑 당협위원장(57)이 3월 28일 11시 김해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1 전국동시지방선거 김해시장 출마를 공식화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홍태용 예비후보는 이번 대선에서 ‘위대한 국민의 승리’를 이룬 윤석열 정권의 탄생과 함께 ‘위대한 시민의 승리’로 김해의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루겠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덧붙여 현재 김해시가 직면한 위기는 미래를 준비하지 않고 현실에 안주한 리더십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지난 12년간 민주당의 텃밭이 되어 정치적 이해관계가 얽힌 김해의 낡은 리더십을 청산하고 새로운 김해의 미래를 책임질 적임자가 본인임을 강조했다.

홍태용 예비후보는 ‘김해를 살리는, 김해시주치의’를 자처하며 김해시민의 아픔을 치료하고 변화의 중심이 되어 김해를 바꾸어 희망의 김해, 새로운 김해를 반드시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시민의 행복과, 시민이 편안하고 안전한 희망 도시’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홍태용 예비후보는 4대 핵심공약으로 ▲김해공공의료원 설립 ▲동북아 스마트물류단지 400만평 조성 ▲광역철도망 완성 및 친환경 트램 설치 ▲김해 청년들의 공유공간, Station-G 설치를 발표했다.

먼저 질병과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김해를 만들기 위해 김해공공의료원과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및 생애주기별 의료지원 확대, 24시간 달빛 어린이 병원 확대를 첫 번째 공약으로 제안했다.

두 번째 동북아 스마트물류플랫폼, 김해 스마트물류산업단지, 동남권 의생명특화단지로 미래 100년 먹거리를 준비하는 한편, 세 번째 부울경 메가시티의 관문도시로 광역도시 철도망 완성과 친환경트램 설치하고 마지막으로 청년층 유출을 막고 지속가능한 도시 발전을 위해 김해 청년들의 공유공간, Station-G를 설치와 청년1번가센터와 복합문화거리 조성을 제시했다.

한편 제20대 대통령 선거 부울경 공동선대본부장을 맡아 대선 승리를 이끌었다고 평가받고 있는 홍태용 예비후보는 지난 22일 예비후보 등록과 이날 기자회견을 통한 출마 선언으로 본격적인 선거전에 시동을 걸고 향후 시민들의 삶 속으로 파고들어 고충을 직접 듣는 민생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출마선언문

김해의 정·권·교·체를 이루겠습니다.!

윤석열이 불렀다!, 홍태용이 나섰다 !

- 2022년 6월 1일 김해시장 선거에 출마하며-

저 홍태용은 “공정과 정의가 바로 서고 상식이 통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과 함께 따뜻한 동행으로

“위대한 국민의 승리”를 김해시민과 함께 이루어 냈습니다.

이제는 김해의 정·권·교·체로 윤석열 정권의 성공과 위기에 처한 김해를 희망의 김해로 만들기 위해 김해를 살리는 주치의로

56만 김해시민과 함께 이 자리에 섰습니다.

사랑하는 김해 시민여러분!

그리고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춘래불사춘(春來不似春)이라 했습니다. 봄은 왔는데 봄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화창한 봄날을 기대했는데 여전히 바람은 차고 춥습니다. 

문재인 촛불정부가 들어서면 경제도 살리고 더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어주겠지 기대했는데 오히려 정치는 분열되고 국민들의 삶은 더 힘들어져 사회전체가 10년 전으로 후퇴했습니다.

사랑하는 김해 시민여러분!

그리고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중앙정권교체와 함께 지방권력의 정권교체도 이뤄져야 합니다. 대한민국은 지금 심각한 위기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민주주의, 서민경제, 남북관계에 더해 코로나19 펜데믹의 위기가 국민의 삶을 송두리째 흔들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은 집권 5년 동안 국민들은 편할 날이 없었습니다. 국민 대다수가 반대하는 정책을 일방적으로 밀어붙이며 국민을 분열시키고 경제와 안보를 위기로 내 몰았습니다.

이러한 위기상황 속 대한민국에도 새 희망의 씨앗이 싹텄습니다. 바로 “위대한 국민의 승리” 정권교체로 윤석열 정권이 탄생되었습니다.

윤석열 정권 출범과 함께 치러지는 이번 6.1지방선거는 중대한 전환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견제와 균형을 통해 무너진 대한민국을 제 자리에 올려놓고, 윤석열 정권의 성공을 견인해야할 선택의 갈림길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국회와 지방권력을 독점하고 있는 민주당에 더 이상 김해의 미래, 대한민국의 미래를 맡길 순 없습니다.

그 나물에 그 밥으로는 김해의 미래도, 대한민국의 미래도 없습니다.

12년간 민주당 텃밭이 되어버린 김해 !

관료주의적 사고와 정치적 이해관계, 낡은 형식으로는 결코 김해의 새로운 미래를 열 수 없습니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김해는 태풍의 눈이 될 것입니다. 김해에서 누가 김해시장으로 선택받느냐에 김해를 넘어 대한민국 온 국민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김해가 대한민국 변화의 중심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김해가 바뀌어야 윤석열 정권의 성공적인 정권을 이룰 수 있습니다.

김해가 바뀌면 영남이 변하고 영남이 바뀌면 대한민국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김해 시민여러분!

그리고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이제는 김해의 정권교체를 이뤄 내야합니다.

지금 김해는 겉모습만 화려한 난파 일보직전의 배와 같습니다.

인구는 갈수록 줄고, 정치적 분열만 자초하고 있으며 도시전체가 재난, 질병으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문화공간은 턱없이 부족하고 교육 여건은 갈수록 나빠지고 있습니다.

저 홍태용, 코로나19 팬데믹 에서 김해시가 전국 일등으로 극복해 내겠습니다.

김해가 안고 있는 지금의 위기는 낡은 리더십이 빚어낸 결과 입니다.

지역민과의 소통을 거부하고 중앙권력이 시키면 시키는 대로 움직이는 정치꾼 리더십이 만들어 낸 결과입니다.

새로운 변화를 두려워하고, 미래를 준비하지 않은 현실에 안주한 리더십 때문입니다.

김해는 부·울·경 메가시티의 중심이자, 옛 가락국의 중심으로 가야문화의 정수를 간직한 도시로서 과거의 영광을 바탕으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곳입니다.

실제적인 중핵도시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리더가 필요합니다.

이대로 가다가는 도시의 경제력은 예나 지금이나 다를 바 없는 영남의 군소도시 하나로 전락하고 말 것이기 때문입니다.

김해를 이끌 새로운 리더는 변화를 주도하고 시민과 소통하며 낡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지역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사랑하는 김해 시민여러분!

그리고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바로 김해가 안고 있는 이러한 위기가 새로운 리더를 원하는 지역민의 요구가 저 홍태용을 오늘 이 자리에 서게 만들었습니다.

저 홍태용은 새로운 리더십으로 지금의 위기를 이겨내고 희망의 김해, 새로운 김해를 만들겠습니다.

저 홍태용 국민의힘 김해시(갑) 당협위원장과 경남도당수석부위원장으로 12년 동안 민주당 텃밭이 되어버린 김해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끝까지 우리당을 지켜왔습니다.

‘공정과 정의’로 시작된 윤석열 당선인을 후보로 세우기 위해 20대 대통령후보자경선 윤석열 국민캠프 조직1본부 부본부장과 경남선대위 총괄본부장으로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리고 20대 대통령선거에서는 ‘살리는 선대위’ 부·울·경 공동선대본부장으로 실질적 선거를 진두지휘 하여, PK지역 승리를 이끌어 냈습니다.

의료인으로 열린의사회와 함께 시작된 국제의료봉사는 1999년 몽골 올란바트로를 시작으로 22년째 20개국 이상을 다녀오면서 김해시민의 편안과 안전을 깊이 있게 설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김해 시민여러분!

그리고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저 홍태용이 김해시민의 아픔을 치료해 드리겠습니다.

저 홍태용이 변화의 중심이 되어 김해를 바꾸고 윤석열 정권의 성공을 위한 선봉장이 되겠습니다.

김해가 변해야 대한민국이 바뀔 수 있습니다.

낡은 리더십을 바꾸어 희망의 김해, 새로운 김해를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시민의 행복과, 시민이 편안하고 안전한 희망의 도시 김해를 위한 4대 핵심공약입니다. 

01. 김해 공공의료원 설립

공공의료 확대로 질병·재난으로 부터 안심하는 김해 만들겠습니다.

02. 동북아 스마트물류단지 400만평 조성

스마트 물류산업을 김해거점산업으로 육성

김해 경제, 탄탄하게 성장시켜, 미래 100년 먹거리 준비하겠습니다.

03. 광역도시철도망완성 & 친환경 트램 설치

부울경 메가시티의 중심도시로 자리 잡겠습니다.

사통팔달의 김해시 “명실상부한 부울경 메가시티의 관문도시로”

04. 김해청년들의 공유공간, Station-G

청년1번가센터 설립, 청년소통 플랫폼, 복합문화거리·광장 조성

김해 재도약의 황금기회가 왔습니다.

김해시민이 선택하면 현실이 됩니다.

대통령지원 속에 도지사와 손잡고

김해의 문제를 해결할 힘있는 일꾼 !

김해의 미래, 홍태용이 바꾸겠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사랑하는 김해시민 여러분과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의

믿음에 반드시 보답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