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삼성초등 가족과 함께 한마음 등반대회
상태바
김해 삼성초등 가족과 함께 한마음 등반대회
  • 정선자 기자
  • 승인 2014.10.2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전한 교육 공동체 문화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 마련

김해 삼성초등학교(교장 이동배)는 지난 18일 학부모와 학생, 전교사가 참가하는 등반대회를 개최하여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삼성초등학교 학부모회와 학교가 공동 주최해 산행을 통하여 기초체력을 향상하고 애향심을 기르며, 가족 간의 사랑을 더욱 다지고 아울러 교육 공동체 상호간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형성하고 의사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 되었다.

 
 
이날 참가한 많은 학부모와 아동들은 등반대회,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즐거워하였고 참석한 교사들도 “이렇게 많은 가족들이 함께한다는 것에 더 큰 의미가 있고 자연을 벗하며 등반을 하니 서로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는 듯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학생, 학부모, 교사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이러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교육주체간의 유익한 정보교환과 원만한 의사소통의 장을 자연스럽게 마련할 뿐만 아니라 학교가 지역 사회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학교의 건강한 역할과 이미지를 전달함으로써 돈독한 교육 공동체로써 자리 잡는데 소중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삼성초등학교는 학부모와 함께하는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해 내실있는 학교 문화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인성적인 측면을 고려한 프로그램 운영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