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석봉초등 중학교 진학 설명회
상태바
김해 석봉초등 중학교 진학 설명회
  • 정선자 기자
  • 승인 2014.10.1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석봉초등학교(교장 이재돈)는 10월 14일 6학년 재학생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5학년도 중학교 진학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2015학년도 중학교 진학 정보를 자세히 안내하여 학부모들의 학군배정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자녀의 학교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으며, 자녀들의 진학 문제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바쁜 와중에도 6학년 학부모 40여 명이 참석하였다.

 
 
김해 11학교군 7개 중학교의 선배정 절차 및 원서 작성 방법 등을 자세히 안내하고 문의사항에 답변함으로써 학부모들의 진학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였다. 또한 인근 3개 중학교에서 각 학교의 특색교육과정 및 교육활동자료 영상을 통해 학교를 홍보하는 시간도 가졌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 중학교진학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회를 들으면서 중학교 진학문제에 대한 걱정과 고민이 해소되었다. 담임 선생님과의 면담을 통해 자녀의 성향에 잘 맞는 학교를 선택해 3년 동안 즐겁게 중학교 생활을 할 수 있게 되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최윤환 교감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중학교를 잘 선택할 수 있도록 자녀와 학부모가 직접 학교를 방문해 보고 각 학교 누리집을 둘러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진학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학부모를 위해 학생 편으로 상세한 진학안내 자료를 배정원서와 함께 보냄으로서 원서 작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