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진영도서관 문화가 가득한 가을을 만나세요!
상태바
진영도서관 문화가 가득한 가을을 만나세요!
  • 정선자 기자
  • 승인 2014.10.0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문화의 달 맞아 다양한 공연 및 행사 열어

김해 진영도서관(관장 주경환)은 10월 문화의 달을 맞이하여 10월 1일부터 지역 주민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운영한다.

10월 11일 오후 2시에는 어린이 및 가족을 대상으로 전래동화 퓨전 인형극 '혹부리 영감'을 운영한다. 널리 알려진 혹부리 영감을 극화한 것으로 어린이들이 도깨비를 무서워하지 않도록 익살스럽게 표현하여 재미를 더하였으며, 4명의 연극 단원들이 주요 인물로 등장하여 관중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된다.

   
 
  ▲ 혹부리 영감 공연.  
 
10월 19일에는 10시 30분부터 진영금병공원에서 가을 숲을 만끽하며 손수건 풀물 뜨기, 낙엽 글자 꾸미기 등의 체험을 하는 '가을날의 숲 체험' 행사를 가족 대상으로 진행한다.

또한 이용자들이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더 많이 즐길 수 있도록 10월 한 달 동안 DVD를 추가로 1개 더 대출해 주는 ‘10월=DVD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하나의 무늬를 보고 연상되는 사물을 떠올리는 연상 놀이 그림책 ▲무늬가 살아나요 원화 전시회가 10월 11일부터 진행되며 도서관 오디오북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마음으로 듣는 소리 책 퀴즈! ▲10월의 작가 전시 등의 다양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도서관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전했다.

기타 문화의 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영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42-197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