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시민, 행복한 농민, 먹거리로 하나된 김해
김해시는 추석을 맞아 9월 12일부터 4일간 김해 로컬푸드 임시 직매장(율하2로 260)에서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직매장 개장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품목 20% 할인과 더불어 구매금액 5만원당 햅쌀 500g 1개씩 증정한다. 관내에서 생산되는 채소류와 함께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이 선물하기 좋은 햅쌀, 과일, 참기름, 감식초, 막걸리 등 다양한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추석 선물세트는 이용객 편의 향상을 위해 행사 당일 바로 수령 할 수 있도록 네이버폼(https://m.site.naver.com/1sYES)을 통해 사전접수 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추석 할인행사를 통해 로컬푸드 임시 직매장에 방문하시는 많은분들이 로컬푸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되기를 바라며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해시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시민들이 지역 농업․농촌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해당 사업과 관련한 정보는 김해시 농촌 신활력플러스 사업추진단 블로그(blog.naver.com/ghnp202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영남매일-당당한 독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