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 김해서부문화센터서 개최…춤으로 소통과 화합의 장 열어
김해문화재단의 ‘2024 댄스페스티벌’이 지난 18일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번 댄스페스티벌은 김해문화재단 스포츠센터팀이 운영하는 김해시민스포츠센터, 김해서부스포츠센터 회원 112명의 합동공연으로 진행되었다.
공연은 최연소 5세부터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어린이 방송댄스’, 노익장을 과시하는 ‘실버줌바’, 최신 댄스 트렌드를 멋지게 소화하는 ‘방송댄스’ 등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춤사위를 선보였다.
또한 경남도 댄스그룹 포커스와 제스트가 초청공연으로 무대에 올라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또한 객석에는 출연자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김해 시민 400여명이 참여, 서부문화센터 하늬홀 1층 객석을 가득 메우며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김해문화재단 스포츠센터팀 관계자는 “회원과 시민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내년에는 더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기획해 한층 발전한 페스티벌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민스포츠센터 및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는 연중 다양한 문화체육 강좌를 개설 운영 중이다. 밸리댄스, 방송댄스, 줌바댄스, 스텝박스댄스, 어린이발레 등 다양한 종목으로 생활에 활력을 더하고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문의는 김해문화재단 누리집(ghcf.or.kr) 확인 또는 전화 055-320-1268(시민스포츠센터), 055-344-1803~4(김해서부문화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영남매일-당당한 독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