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올해 첫 TV홈쇼핑 지원 방송 완판
상태바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올해 첫 TV홈쇼핑 지원 방송 완판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4.05.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양념 갈비살ㆍ김해 햇 산딸기 제품 총 1억 4700여 만 원 매출 달성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의 ‘온라인 판매채널 확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한 올해 첫 TV홈쇼핑 지원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온라인 판매채널 확대 지원사업’은 진흥원에서 김해지역 소상공인들의 제품 인지도 확대 및 매출 향상을 위해 국내외 TV홈쇼핑 진출 지원을 해주는 사업으로, 지난 2월 홈쇼핑 입점 상담회를 통해 6개 업체를 선정한 바 있다.

선정된 업체 중 2개사는 5월 14일 NS홈쇼핑 채널을 통해 방송되었으며, ㈜물맑은고기팜농업회사법인의 100% 국내산 뼈 없는 ‘양념 갈비살’ 제품과 농업회사법인㈜허니팜의 김해 대표 특산물인 ‘햇 산딸기’ 제품을 선보였다.

㈜물맑은고기팜농업회사법인의 양념 갈비살은 준비된 수량을 방송 36분 만에 모두 판매하여 약 1억 300만 원 상당의 매출을 기록했다. 연이어 방송된 농업회사법인㈜허니팜의 산딸기도 약 4400만 원의 매출을 올려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물맑은고기팜농업회사법인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회사가 계속 어려운 상황이었는데 낮은 수수료 및 방송 지원으로 부담 없이 홈쇼핑 진출에 도전할 수 있었다“며 ”제품 기획부터 배송까지 전반적인 홈쇼핑 운영 절차를 알게 된 점이 특히 큰 도움이 되었고, 전폭적인 지원을 해준 진흥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종욱 진흥원장은 ”이번 방송을 통해 김해지역의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이 전국적으로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홈쇼핑 진출 지원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들의 가장 큰 고민인 다양한 유통망 확보를 위한 실효성 있는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흥원은 NS홈쇼핑 외에도 롯데홈쇼핑, 공영홈쇼핑, 홈앤쇼핑과 협력해 김해시 중소기업의 국내 및 해외 홈쇼핑 채널 진출을 돕고 있으며, 오는6월에는 ㈜미소담식품의 ‘백억무뼈닭발’ 제품이 홈앤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