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 기업활동으로 지역산업 발전 기여”
김해시여성기업인협의회 제12대 회장에 금강메탈㈜ 임명숙 대표가 취임했다.
김해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지난 18일 오후 4시 김해 아이스퀘어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취임식에는 홍태용 김해시장, 최열수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을 비롯한 경남의 중소기업 지원기관장과 지역 경제인, 협의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신임 임명숙 회장은 진영읍에 소재한 조향장치 등 자동차 부품제조업체인 금강메탈㈜ 대표로 2007년 회사 설립 이후 16년간 기업을 이끌어온 지역 대표 여성기업인이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과 쌀 700kg이 김해시에 기탁되어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사회 공헌활동도 이뤄졌다.
임명숙 회장은 취임사에서 “여성기업인들의 정보 교류와 권익 향상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우리 여성기업인들만의 혁신적인 기업활동으로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홍태용 시장은 축사에서 “김해시는 제조업 기반의 기업 체질 개선으로 산업구조의 대전환을 진행하고 있다”며 “여성기업인들의 섬세한 리더십과 활발한 경영활동으로 동남권 경제수도 김해 건설에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2001년 4월 창립해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하며 현재 67명의 회원이 활동 중으로 기업경영정보 제공, 워크숍 개최 등으로 여성 CEO 역량 강화를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영남매일-당당한 독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