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생활포럼, '사랑의 집수리 봉사' 앞장
상태바
김해생활포럼, '사랑의 집수리 봉사' 앞장
  • 최지열 기자
  • 승인 2023.05.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주건환경 개선

김해생활포럼(회장 김양구)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4월 29일 한림면 장방리 진말마을 소재 취약계층 및 장애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랑의 집수리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주거환경 개선 봉사 활동은 기초수급대장자 및 지체장애인으로서 인지능력이 매우 저하되어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있어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주민들의 제보로 시작되어 김해생활포럼이 앞장서 도움의 손길을 내밀게 되었다.

김해생활포럼 회원 30여 명이 참여하여 벽지도배, 청소, 누수 공사, 창문틀 교체 등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한림면주민자치회 ▲한림청년정우회 ▲진말마을 주민 등도 훈훈한 도움의 손길을 더하여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하루였다.

한림면 최성훈 면장은 “경제적, 신체적 어려움으로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주민에게 도움을 준 김해생활포럼에 감사하다”며 “이번 활동을 기폭제로 삼아 서로 의지하며 도울 수 있는 한림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해생활포럼'은 2010년 창립하여 김해의 사회, 경제, 문화 등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19개 읍면동을 8개 권역으로나누어 매년 '김해 경제발전'이라는 주제로 포럼을 개최해오고 있으며 김해의 미래 성장을 위해 봉사·헌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