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김해형 강소기업 모집
상태바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김해형 강소기업 모집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3.03.1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20개사 선정... 김해형 강소기업 100개사 선정
지역경제 발전을 선도할 강소기업 집중 육성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은 오는 4월 21일까지 김해시 관내 소재 법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23년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김해시와 진흥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사업은 성장 잠재력을 갖춘 지역 유망기업의 체계적인 육성을 통해, 혁신기술을 보유한 역량 있는 중소기업들을 발굴하여 김해산업 고도화 및 경제성장의 중심축을 견인하고자 시작된 기업지원 사업이다.

2019년 처음 사업운영을 시작으로 올해 5회차를 맞이하는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사업은 그동안 80개사가 선정되어 경남 스타기업 및 글로벌강소기업 선정, 정부지원사업 유치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해당 사업은 3월 10일부터 모집공고 확인이 가능하며, 4월 3일부터 진흥원으로 사업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모집공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기업육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진흥원 박성호 원장은 “올해 마지막으로 김해형 강소기업 20개사를 선정하게 되면 당초 사업 목표였던 총 100개사 선정이 완료된다”며 “선정된 강소기업에 대해서는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지원 정책으로 지역경제 발전을 선도할 기업으로 육성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 김해’의 슬로건에 걸맞은 탄탄한 중소기업 지원체계 구축에도 더욱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