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장유2동, 설맞이 집중 도심 환경정비
상태바
장유2동, 설맞이 집중 도심 환경정비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23.01.1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자생단체 동참... 기분 좋은 고향 방문 되세요

김해시 장유2동은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귀향객과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장유2동 이미지를 조성하기 위해 대대적인 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청소는 통장협의회(회장 이재은)와 주민자치회(회장 진영호)를 비롯한 10개 단체에서 3일에 걸쳐 ▲지난 호우로 인한 각종 부산물 제거 ▲도심 및 주요 도로변 인근 낙엽 등 쓰레기 제거 등을 실시한 것으로 연휴 중 많은 주민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장유 중앙광장과 대청천 등 5개 구역을 선정하여 집중적으로 정비했다.

대청소에 참석한 이재은 통장협의회장은 “장유2동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애정을 보여주고 계시는 통장님들 덕분에 우리 동이 더욱 깨끗해지고 있으며 설을 맞이하는 주민들께 좋은 선물을 보여주게 되어 기쁘다”며 “주민들께서 쾌적한 명절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진영호 주민자치회장은 “주민들 모두 쾌적한 환경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는 인사와 함께 “겨우내 묵은 낙엽과 쓰레기를 벗겨내고 깨끗해진 장유2동을 보여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주민들의 환경 인식 개선과 쾌적한 거리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김재용 장유2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대청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자생단체 여러분들 덕분에 중앙광장 구석구석이 깨끗해졌다. 앞으로도 마을이 쾌적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