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언론사협의회 시장ㆍ부시장 방문 인사
상태바
김해언론사협의회 시장ㆍ부시장 방문 인사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22.11.23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출범식을 가진 김해언론사협의회(회장 조유식)는 지난 17일(목) 오전 10시 홍태용 김해시장을 예방하고 출범 인사를 했다.

이 자리에서 홍태용 시장은 "김해의 대표적인 것이 없다. 김해 하면 아! 하는 무엇인가가 있어야 하는데 부족하다. 지역 언론에서 좋은 아이디와 제안을 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했다. 

그리고 "코로나 예방 4차 접종률이 너무 낮아 전국 하위 10%대에 머무르고 있어 걱정"이라고 했다.

이에 조유식 회장을 비롯한 참석 임원들은 "김해를 자랑할 수 있고 기억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 대표성을 찾아보겠다. 코로나 예방 접종률율 향상을 위해 시민들에게 조금 더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했다.

김석기 김해 부시장을 예방한 자리에서 "넘쳐나는 인터넷신문 기자들과 인지도 낮은 타 지역신문 기자 등으로부터 김해시 공무원들이 고충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타 지자체와 같이 지역 언론사 육성지원 조례를 만들어 지나친 광고비 요구를 차단하고 건전한 언론문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달라"고 요청했다.

김석기 부시장은 "타 지자체와 마찬가지로 조례제정을 위해 노력하겠다. 지역 언론사들이 보다 더 적극적으로 시장님의 행정 철학인 소통을 위해 협조해 주시고 노력하여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지역 언론사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방문 김해언론사협의회 임원은 회장 조유식 (영남매일 회장), 부회장 윤정옥 (신동아방송 대표), 부회장 권우현 (좋은뉴스 운영이사), 감사 송희영 (김해뉴스 편집국장), 사무국장 박동현 (김해인터넷신문 대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