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복지재단, 시민복지아카데미 찾아가는 복지야학
상태바
김해복지재단, 시민복지아카데미 찾아가는 복지야학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11.1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대상 ‘아름다운 내 인생’ 특강

(재)김해시복지재단(대표이사 최정규)은 11월 17일 오후 2시 서부노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복지관의 선배시민아카데미 참여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시민복지아카데미 찾아가는 복지야학 실시했다.

재단의 ‘시민복지 아카데미 찾아가는 복지야학’은 지역복지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 향상을 위해 일반시민, 대학생, 청소년, 노인 등 김해시민 대상 찾아가는 맞춤형 사회복지 전문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특강은 1부 복지재단 홍보 및 사업소개를 시작으로 2부에서는 경상대학교 중어중문학과 한상덕 교수의 아름다운 내 인생(고전으로 배우는 행복한 삶의 지혜)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특강에 참여한 김모 어르신은 "내가 살고 있는 김해에 노인, 장애인, 청소년, 여성 등 다양한 복지시설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교수님의 인생특강을 통해 아름답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김해시복지재단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으로 노인, 여성, 장애인 등 다양한 대상 및 기관과 연계한 찾아가는 맞춤형 사회복지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김해시민들의 지역복지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향상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복지재단 정책감사팀(055-310-8561) 또는 홈페이지(www.ghwf.or.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