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
상태바
김해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2.09.27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이통장협의회(회장 장성대, 부원동)가 주관한 제8회 김해시 이통장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 27일 김해 수릉원에서 관내 이통장 800여명과 그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고 환경정화활동과 코로나19 예방캠페인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해 헌신해온 이통장들의 화합과 사기진작을 위해 개최된 이번 대회 개막식에는 홍태용 김해시장과 민홍철ㆍ김정호 국회의원, 류명열 김해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ㆍ시의원 등이 참석해 관내 이통장을 격려했다.

코로나19로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대회는 1부 개막식에 족구, 윷놀이, 제기차기 등 종목별 경기와 이통장 노래자랑 등을 통해 친목을 다졌는데, 특히 우리시 출신 미스트롯 성민지를 비롯해 초청가수들의 무대는 이날 행사의 절정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김해시협의회 장성대 회장은 "오늘은 그동안 지역의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묵묵히 헌신해 온 우리 이통장님들이 주인공이 되는 날이다"며 "오늘 하루만큼은 오롯이 이통장 스스로를 위해 즐기는 한바탕 축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홍태용 시장은 "행정과 주민의 가교역할을 해주시고 각종 행사와 지역발전에 솔선수범하시는 이통장협의회 장성대 회장님을 비롯한 801분 이통장님의 그간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시는 이에 보답하고자 더 나은 복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