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문화도시센터, '가꿈 아트 마켓' 참여 상점 모집
상태바
김해문화도시센터, '가꿈 아트 마켓' 참여 상점 모집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9.2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기반 스몰비즈니스지원 및 활성화 사업

김해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에서는 2022년 문화도시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문화기반 스몰비즈니스 지원 및 활성화 사업 '가꿈 아트 마켓'의 참여 상점을 모집한다.

‘가꿈’이란 ‘가야의 꿈’의 줄임말로 사람들이 가꾸어나가는 아름다운 김해의 모습을 의미한다. '가꿈 아트 마켓'은 지역 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다양한 상점과 브랜드가 지속가능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그 기반을 마련하는 행사이다.

김해문화도시센터에서는 해당 행사에 참여할 셀러 및 독특한 지역 브랜드를 오는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

대상은 지역에서 브랜드를 가지고 활동하는 예술가 및 상점 중 ▲자체 개발을 통한 판매‧유통이 가능한 제품을 보유한 지역 브랜드 ▲지역 자원을 활용한 콘텐츠를 보유한 브랜드 ▲사업장 소재지가 김해시 관내인 브랜드 중 한 가지 요건을 만족해야 한다.

선정자에게는 판매 행사 무료 참여, 판매 수익금 전액 지급(카드결제 수수료 공제 후 지급), 브랜드 홍보 등의 참여 혜택을 제공한다.

접수는 문화도시김해 누리집(문화도시김해.kr)에 접속하여 안내사항에 따라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종료 후 지역 상점과 함께 진행되는 행사는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7일간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1층 중앙 광장에서 개최된다. 행사는 예술작품 전시, 지역 상점 판매, 체험 프로그램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김해문화도시센터의 관계자는 “그동안 몰랐던 지역 브랜드와 예술 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지역에서 활동 중인 로컬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이들이 지역 내에서 상생할 수 있는 방향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