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미래경영인클럽, 홍태용 시장 초청 간담회
상태바
김해미래경영인클럽, 홍태용 시장 초청 간담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9.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김해상공회의소-김해미래경영인클럽 함께 지역상공인 발전 방안 모색

홍태용 김해시장은 9월 21일 김해미래경영인클럽 회원들과 만나 민선 8기 시정운영방향과 기업 지원시책을 소개하고, 지역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번 간담회는 남명석 김해미래경영인클럽 회장이 지역기업인들이 현장에서겪는 애로사항을 전달하고 지역경제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홍태용 시장을 직접 초청하면서 마련됐다.

이날 홍태용 김해시장, 남명석 김해미래경영인클럽 회장, 박성연 일자리경제국장, 김해미래경영인클럽 회원, 김해상공회의소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용성절삭유 사용시설 규제완화, 코로나19로 인한 외국인력 수급애로 해소 등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남명석 김해미래경영인클럽 회장은 기조연설에서 “먼저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홍태용 시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역기업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이에 홍태용 시장은 “우리지역 기업인들이 겪는 어려움을 적극 공감하며 앞으로도 기업인들의 여러 의견들을 수렴하여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을 마련하고 지역경제인들과의 협력과 소통의 시간을 함께 하겠다”고 답했다.

김해미래경영인클럽은 김해지역 미래 경제를 이끌어 나갈 청년CEO와 경영 후계자들을 양성할 목적으로 지난 2018년 김해상공회의소에서 창립한 협의회로 미래 김해경제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