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주촌면, 추석맞이 이웃돕기 나눔 이어져
상태바
주촌면, 추석맞이 이웃돕기 나눔 이어져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9.0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주촌면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이웃돕기 성금과 기탁물품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먼저 주촌면 발전협의회에서 5일 명절에 꼭 필요한 식용류 밀가루등식료품 14종으로 구성된 행복나눔상자 20세트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또한 주촌 센텀두산위브더제니스 이장 5명(심선혜, 홍미자, 최영숙, 김영자, 김은희)은 1인당 10만원씩 받은 코로나19 희망지원금 총 5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했다. 이어서 주촌면 내삼리 소재 디에이치 하이텍㈜ 김충갑 대표가 라면 30박스를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해달라며 기탁했다.

6일에는 주촌면 내삼리 불인사에서 관내 독거노인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쌀 10kg 50포대를 기탁했다. 앞서 지난 3일에는 주촌면 새마을부녀회에서 26개 마을회관 및 경로당을 찾아 김치와 라면등 생필품을 전달하면서 경로당어르신들에게 코로나19 예방활동과 안부확인도 했다.

박선 주촌면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지치고 어려운 실정임에도 불구하고 성금과 물품을 기탁해주신 주촌면 발전협의회, 센텀두산아파트 이장단, 디에이치 하이텍㈜대표 김충갑, 불인사에 감사 인사드리며 더 어렵고 절실한 곳에 신속하게 전달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