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도내 최대 IR 데모데이 ‘Station(스테이션)-G’
상태바
도내 최대 IR 데모데이 ‘Station(스테이션)-G’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22.08.2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9월 19일 개최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에서 오는 9월 19일 도내 최대 규모의 IR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IR(Investor Relations)은 기업이 투자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홍보활동을 말하는데, 진흥원에서는 ‘Station-G’라는 브랜드명으로 제1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Station(스테이션)-G는 정류장의 Station과 김해를 뜻하는 G의 합성어로 김해를 거점으로 시작하여 전국을 넘어 글로벌(Global) 시장까지 진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금번 IR 데모데이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경남벤처투자, 시리즈벤처스, 인트윈벤처스, 와디즈 등 관내외 주요 투자기관들이 협력기관으로 참여하게 되어서 의미가 남다르다.

총 7팀을 선발하여 시상하는데 공동 대상으로 김해시장 표창(1000만원 상당 바우처),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 표창(1000만원 상금)이 준비되어 있으며 나머지 5개팀에게도 협력기관으로 참여하는 기관 대표자의 상과 시제품 제작을 위한 바우처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모집기간은 8월 23일부터 9월 13일까지이며 서류 평가를 통해 발표 대상자로 선정되면 9월 19일 Station-G IR 데모데이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구체적인 내용은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진흥원 홍성옥 원장은 “도내 최대 규모의 IR 데모데이 행사인 Station-G를 통해 관내 유망기업들이 글로벌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오는 9월 2일에는 김해창업카페 이벤트홀에서는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연구소장 최재웅 강사(現 폴앤마크 대표)가 진행하는 스타트업 IR 스피치 특강이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