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여성센터 '제3기 정기강좌' 교육생 모집
상태바
김해시여성센터 '제3기 정기강좌' 교육생 모집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2.08.0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여성센터에서는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3주간 지역 내 평생교육 문화 활성화와 지역 시민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9월부터 12월까지 운영되는 제3기 정기강좌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 과정은 수채화일러스트, 캘리그라피, 원어민영어, 요가, 라인댄스, 바리스타 등 일반교양, 문화예술, 직업능력개발 분야의 67개 강좌를 운영할 계획이며, 모집정원에 수강신청 인원이 60%가 되지 않으면 폐강된다.

각 과정별 모집정원과 강의 커리큘럼 등 상세 내용은 여성센터 홈페이지와 김해시공공예약포털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모집기간 중 김해시공공예약포털(www.gimhae.go.kr/yes)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또한, 여성센터에서는 진영읍 지역 시민들의 평생교육 참여기회 제공을 위해 김해시청소년수련관(진영읍 소재)에서 “찾아가는 여성센터” 운영을 추진하고 있으며, 금융재테크, 라인댄스, 타로상담, 미술심리치료사 강좌의 교육생을 함께 모집한다.

김해시여성센터에서는 “연간 3기로 지역 시민들의 평생교육 활동 참여를 위한 교육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3기 정기강좌에서는 참여 교육생들의 욕구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상황을 반영한 민화, 토탈공예, 라이브커머스 도전하기 등의 신규 강좌를 개설하여 운영 계획이다. 앞으로도 지역 시민들의 여가생활과 교육활동 지원, 우리지역의 교육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위의 제3기 정기강좌 교육생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여성센터(310-89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