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박준호 전 도의원,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 후보자 등록
상태바
박준호 전 도의원,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 후보자 등록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7.2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7일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장을 지낸 박준호 전 도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 후보자로 등록했다.

6.1지방 선거 이후 많은 지방의원들 그리고 도민 여러분과 의논 끝에 중앙정치바람에도 흔들림 없는 ‘경남형 민주당을 만들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그는 출마의 배경을 전했다.

그는 “경남형 민주당은 경남의 특색에 맞는 민주당을 말하는 것이며, 경남도민을 대변하는 친구 같은 정당이 되어야 한다. 어렵고 힘든 현장에서 대안을 제시하고 도민을 위해 앞장서는 정당의 모습으로 거듭나야 한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호남 민주당과 수도권 민주당, 경남에서의 민주당은 그 가치가 다르다며, 비바람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천수답과 같은 경남 민주당에 용수로를 만들어야 한다"라고 말하면서 ”용수로를 만들려면 경남에 딱 맞는 민주당으로 탈바꿈하여 도민의 관심과 지지를 얻어야 한다"라고 전했다.

‘낡은 정치는 가라! 도민과 함께 경남형 민주당을 만들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박준호 전도의원은 “도농복합지역인 경남에 더불어민주당 민원 상담 센터를 설치하여 도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해결하면서 실천하는 일부터 시작해야 한다"며 “두 번째로는 대민봉사단을 만들어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도민과 함께 호흡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