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여성센터, '가족 소확행' 참여자 모집
상태바
김해시여성센터, '가족 소확행' 참여자 모집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22.06.2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여성센터(직장맘지원센터)에서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가족친화프로그램 '가족 소확행'을 운영한다.

직장맘지원센터의 가족친화프로그램은 직장맘 및 직장대디가 초등 자녀와 함께 주말을 이용해 취미나 체험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연간 3~4회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가족 소확행' 프로그램은 아이와 함께 만들기 체험이란 주제로, 첫째주 천연치약 및 바쓰붐을, 둘째주에는 하드케이스 풍선아트 그리고 마지막 셋째주에는 쿠키와 머핀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을 계획했다.

접수는 7월 4일 10시부터 김해시공공예약포털에서 선착순 20가족 40명(초등 자녀를 둔 직장맘·대디) 모집이며, 접수비는 2만원(가족당)이다.

3주간 매번 다른 체험을 하며 가족 간 대화의 장을 만들고, 같은 취미활동을 하며 스트레스 해소 및 유대감 상승의 시간을 가져볼 예정이며, 수업하는 동안 무조건 마스크착용은 필수이다.

김해시여성센터에서는 일·가정 양립의 고충 및 코로나19로 인해 주말 시간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맞벌이 가정을 위해 가족과 함께 체험활동을 통하여 스트레스는 날리고 가족간 우애를 높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직장맘지원센터(310-8920~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