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니어클럽, 전국 공중화장실 우수관리인 공모서 우수상
상태바
김해시니어클럽, 전국 공중화장실 우수관리인 공모서 우수상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6.2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니어클럽이 '제22회 전국 공중화장실 우수관리인 공모' 우수상(우수관리인) 수상에 이어 '제23회 전국 공중화장실 우수관리인 공모'에서 노인일자리사업(클린은모닝사업) 참여 어르신 4명을 추천하여 우수상(우수관리인)을 수상했다.

전국 공중화장실 우수관리인 공모는 이름 없이 음지에서 깨끗하고 청결한 공중화장실 조성을 위해 수고하고 계신 우수관리인들의 사기진작과 노고를 격려하기 위하여 행정안전부와 화장실문화시민연대가 주최ㆍ주관한 공모로서, 김해시니어클럽에서 클린은모닝사업(김해시 공원ㆍ공중화장실 청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계시는 어르신 4명을 추천하여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이봉재 경영지원본부장은 “우수상(화장실문화시민연대 회장 표창)을 수상하신 지주영, 김옥훈, 김민자, 윤선옥 어르신을 포함하여 클린은모닝사업에 참여하시는 모든 어르신들이 김해시민의 깨끗한 화장실 이용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계시다”며, “공중 화장실의 청결 유지를 위하여 문화시민으로서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해시니어클럽(김해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은 2022년 현재 공익형, 사회서비스형, 시장형, 취업알선형, 시니어인턴십 등 31개 노인일자리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500여개 수요처, 2500여명의 참여자를 관리하고 있다.

노인일자리사업 참여 및 후원문의는 김해시니어클럽 누리집(www.ghsclub.or.kr) 또는 유선(055-310-33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