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YN뉴스 기획특집
카메라고발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신한은행, 김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에 밀박스 후원
상태바
신한은행, 김해서부노인종합복지관에 밀박스 후원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2.05.1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어버이날을 즈음하여 신한은행에서는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연계하여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5만원 상당의 밀박스 21개를 지원했다.

신한은행은 작년에도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연계하여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영양식이 담긴 밀박스를 전달했으며 이어서 올해도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경남지회를 통해 5만원 상당의 밀박스 100개를 지원하여 경남 15개 소속 노인복지관에 전달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장기간 외롭게 지내는 어르신들의 영양결핍 우려 및 사회적 소외감에서 벗어나는데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원받은 따뜻한 마음이 담긴 21개의 밀박스를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했고 이번 후원으로 어르신들의 소외감이 완화되고 건강하게 생활하시기를 바라는 사랑과 위로의 마음을 함께 전했다.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4월 18일부터 사회적거리두기의 해제로 어르신들을 위한 자율이용프로그램, 회원가입, 노인일자리, 물리치료 등을 진행하며 새롭게 시작했으며, 4월 25일부터는 순차적으로 사회교육프로그램, 경로식당의 운영을 재개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로 삶의 활력을 부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