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홍태용 김해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홍태용 김해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6.1지방선거 특별취재팀
  • 승인 2022.05.1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석 대표 등 지원사격

홍태용 국민의힘 김해시장 후보 선거대책본부는 14일 오후 6시 김해시 금관대로 902호 1층에서 홍태용 김해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준석 당 대표를 비롯해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 이달곤 경남도당 위원장, 당원, 시민 등 500여명 이상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개소식에는 홍태용 후보를 포함해 국민의힘 지방선거 출마자들이 원팀 구성을 약속하고 선거 승리를 다짐한다.

개소식에 이어 홍태용 후보는 이날 이준석 당 대표,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 등과 함께 시내 번화가인 내동 먹자골목 등을 돌며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홍태용 후보는 "장기간 독재와 일당 독식으로 인한 김해시의 폐해를 더 방치하다가는 회복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고 생각했다"면서 "지난 12년간 더불어민주당 정치세력의 장기 집권으로 나락으로 빠진 김해시를 구해 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정부가 국민께 약속한 경제를 다시 살리고 공정과 상식을 다시 바로 세우는 대한민국으로 가기 위해서는 지방 행정 정부도 윤석열 정부에 코드를 맞추어야 힘을 실어줄 수 있다"고 강조하며 "취임하면 행복한 도시 만들기, 일자리가 넘쳐나고 100년 미래 먹거리를 준비하는 미래를 여는 도시 만들기에 중점을 두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