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YN뉴스 기획특집
카메라고발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더불어민주당 김해시장, 시ㆍ도의원 후보 원팀 결의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김해시장, 시ㆍ도의원 후보 원팀 결의
  • 6.1지방선거 특별취재팀
  • 승인 2022.05.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께 감동을 드리는 선거로 반드시 승리하겠다”

6.1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김해지역 후보들이 ‘원팀’ 선거로 압승해 ‘민주성지 김해’를 지키겠다고 선언했다.

현 김해시장 허성곤 후보와 각 선거구 시·도의원 후보 20여 명은 11일 오전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원팀 결의문’을 발표했다.

기자회견에서 허성곤 후보는 당내 경선 경쟁자였던 박성호·공윤권 예비후보와 “모든 시·도의원 후보들도 경선 경쟁자의 정책을 공유, 시민을 위한 최선의 길을 만들어 함께 걷겠다.고 말했다.

허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후보 일동은 깨끗하고 공정한 정책대결로 선거에 임해 자질로 검증 받고 능력으로 선택받겠다”면서 “시민들께 감동을 드리는 선거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또 자신의 대표 공약인 5백만 평 신도시 ‘에어시티’ 건설 등을 강조하며 부·울·경 중심도시 김해를 완성하고 동북아 관문도시로 우뚝 세우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김해 원팀 결의문은 경남도지사 경선 후보였던 신상훈 도의원이 낭독했다.

<6.1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김해 원팀 결의문>

더불어민주당 김해시장, 시·도 의원 후보 일동은 ‘원팀’이 되어 깨끗하고 내실 있는 정책대결로 선거에 임하고, 반드시 승리해 시민을 주인으로 섬길 것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이 결의합니다.

하나, 우리는 선거 과정에서 오직 시민의 뜻을 묻고 시민의 뜻을 따르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네거티브 없는 선거, 상대를 존중하는 아름다운 경쟁으로 선거를 치르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더불어민주당의 가치를 존중하고 이념을 실현하는 자세로 선거에 임하겠습니다.

2022. 5. 11

더불어민주당 김해시장, 시·도의원 후보 일동

김해시장 후보
허성곤

도의원 후보
김해시 제1선거구 신영욱 제2선거구 이종호 제3선거구 김진기 제4선거구 김종근 제5선거구 김경수 제6선거구 공보상 제7선거구 박준호 제8선거구 손덕상

시의원 후보
김해시 가 선거구 박은희/송유인 나 선거구 이철훈/김형수 다 선거구 조종현/강대규 라 선거구 정준호/송현주 마 선거구 정희열 바 선거구 강영수/주정영 사 선거구 김진규/황현재 아 선거구 최동석/김명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