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창업카페, 인플루언서 모집에 나섰다
상태바
김해창업카페, 인플루언서 모집에 나섰다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5.0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김해창업카페·메이커팩토리에서에서 관내 창업문화를 확산하고 창업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교육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김해창업카페 서포터즈는 창업카페·메이커팩토리에서 진행하는 각종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10명으로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트브 등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경남도 거주자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창업카페·메이커팩토리에서 운영하는 행사 및 교육에 우선 참관할 기회가 주어지며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를 받을 수 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도 주어질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을 희망하는 자는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김해창업카페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진흥원 홍성옥 원장은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창업 관련 좋은 프로그램에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것은 물론 창업 홍보대사로서의 역할까지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오는 5월 26일에는 김해창업카페 이벤트홀에서 진흥원 주도하에 관내 창업기업들과 기부 릴레이 운동 선포식을 거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