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양대복, 미래약속포럼 상생위원회 경상남도위원장 임명 '주목'
상태바
양대복, 미래약속포럼 상생위원회 경상남도위원장 임명 '주목'
  • 6.1지방선거 특별취재팀
  • 승인 2022.04.18 06:4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대복 시장 예비후보 미래약속포럼
상생위원회 경상남도위원장 임명 '주목'
상임대표 권성동 국회의원 (국민의힘 원내대표) 16일부터 본격 활동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재임 당시 경남도청 앞에서 비를 맞으면 소상공인 생존투쟁을 벌이며 1인 시위를 하고 있는 양대복 회장.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재임 당시 경남도청 앞에서 비를 맞으면 소상공인 생존투쟁을 벌이며 1인 시위를 하고 있는 양대복 회장.

양대복 김해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16일 사단법인 미래약속포럼 상생위원회(상임대표 권성동 국회의원/ 대표 임영배) 경상남도위원장으로 임명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임명장을 받은 양대복 위원장은 “저의 평소 철학과 가치 의식 등 국가관이 미래약속포럼의 설립 배경 및 핵심 가치와 같아 넘치는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래약속포럼은 인적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소통ㆍ화합의 상생발전을 위한 정책 대안 마련 및 공감대 확산, 살기 좋은 아파트 및 마을공동체 활성화 지원, 소상공인, 전통시장, 농어촌과 공동주택, 종교계와 상생협력 체계 구축,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대한민국을 위한 시민단체 빅 데이트화를 통한 역할 및 활동ㆍ발전, 정권의 디지털플랫폼 및 정부 구축에 따른 협력단체의 협력 및 발전을 담고 있다.

참여그룹으로는 전국 이ㆍ통장, 전국공동주택 종사자 및 주민, 소상공인, 전통시장, 종교계(기독교/불교) 등이며, 디지털플랫폼 전문가 위원회로는 각 분야 현장 전문가(정부, 공공기관, 대학교수, 기업가 등)를 통한 발전 방향 및 계획을 수립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조직 구성원은 국민의힘 원내대표인 권성동 상임대표와 임영배 대표를 중심으로 전국 13개 광역위원장과 자문위원, 디지털 플랫폼 전문가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단법인 미래약속포럼 상생위원회는 이날(16일) 오전 11시 공식 발대식과 함께 13개 광역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한편 양대복 국민의힘 김해시장 예비후보가 전국 13개 광역위원장(경상남도위원장)으로 임명장을 받은 배경에는 양대복 위원장이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및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 회장으로 재임하면서 그가 보여준 정부와 대기업들을 대상으로 했던 강력한 지도력과 협상력으로 중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업적과 피해보상 지원기금 확보 쟁취가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양대복 예비후보 반려동물가족놀이공원 조성하겠다

양대복 김해시장 예비후보는 애완(반려동물) 가족 놀이공원 조성공약을 발표했다.

1차적으로 부원동 해반천 산림조합 나무시장 주변 김해 공유지의 약 1만여 평에 애완(반려동물) 가족 놀이공원을 조성하겠다고 했으며 추가로 장유와 진영읍 주변 공지를 개발하여 같은 환경의 애완(반려동물) 가족 놀이공원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했다.

1차조성할 애완 가족 놀이공원은 인근 해반천의 수려한 경관과 교통 또한 사통팔달의 도로망으로 애완가족 놀이공원으로 최적지라고 밝혔다.

그동안 애완 반려가족을 위한 충분한 공원이 없어서 스트레스와 불편함이 많았다. 한집건너 한집씩 애완가족이 있는 만큼 이번 애완가족공원조성 약속은 많은 시민과 가족들에 그동안의 고민을 들어 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했다.

양대복 김해시장 예비후보는 더 많은 시민 밀착형 공약과 정책제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박사 2022-04-18 12:20:06
양후보님 경남을 위해 힘써주세요~

김해시민 2022-04-18 12:18:33
김해시장예비후보님~ 화이팅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