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 "노무현 고향 김해 찾아 지지 호소"
상태바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 "노무현 고향 김해 찾아 지지 호소"
  • 특별 취재팀
  • 승인 2022.02.2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이 빠른 시간 내 이동할 수 있게 교통망 촘촘하게 깔아 고통을 해소하겠다”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는 지난 19일 김해시 회현동 김수로왕릉 광장에서 개최된 경남순회 유세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께서는 원칙 없는 승리보다 원칙 있는 패배를 택하겠다고 하셨다"면서 `노무현 정신`을 언급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민주당을 겨냥해선 "이들이 노무현 대통령, 김대중 대통령 파는 거 믿지 마라. 어디에다가 그런 분들을 대놓고 선거 장사에 이용하나"라고 맹비난했다.

윤 후보는 김해 공약으로 "저와 국민의힘이 정부를 맡게 되면 날로 제조업이 커가는 김해시의 4차산업혁명 첨단기술을 적용해서 제조업들 기술적으로 업그레이드시키고 부울경 과학기술 산업의 중심도시로 키우겠다"라고 했다.

윤 후보는 또 "우리 김해 시민들이 어느 쪽으로 가든 빠른 시간 내 이동하실 수 있게 교통망도 촘촘하게 깔아 시민 고통을 해소하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 함께한 6.1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등록 첫날 김해시장 예비후보 1호로 선관위에 등록을 마친 박동진 예비후보(Good개발그룹 회장,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중앙당 후원회 부회장)는 "윤석열 후보님께서 매일 출퇴근 시간대 차량정체로 고통과 지옥 도시가 된 김해 시민들의 고통과 숙원을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이 같은 약속을 하신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