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국민연금공단 김해밀양지사,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의 쌀 200kg 후원
상태바
국민연금공단 김해밀양지사,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의 쌀 200kg 후원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2.0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연금공단 김해밀양지사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의 쌀 200kg 후원

급식소 천원의 행복밥집 설ㆍ추석 7년 연속 나눔 실천

국민연금공단 김해밀양지사(지사장 손재욱)는 전 직원들이 성금을 모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해시, 밀양시 관할 소외 시설 또는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성ㆍ금품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어 지역민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국민연금공단 김해밀양지사는 우리 고유 명절인 설을 앞둔 지난달 28일 양일간 밀양지역 복지사각지대 후원 격려에 이어 김해시 부원동 급식소 천원의 행복밥집을 방문하여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의 쌀 200kg(500,000원)을 전달하고 운영자와 이용시민들을 격려했다.

국민연금공단 김해밀양지사는 7년여 동안 연속으로 행복밥집을 찾아 설ㆍ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 운동을 하고 있다.

손재욱 지사장은 “직원들이 정성으로 모은 성금으로 김해와 밀양지역 소외시설을 방문하여 힘들고 쓸쓸한 소외계층 시민들과 고통을 나눈다는 마음으로 오늘 성품을 전달하게 되었다. 우리 공단과 직원들의 여망처럼 국민 모두가 노후 걱정 없이 건강하게 생활을 영위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이 담겨있다”라고 했다.

손재욱 지사장과 박수명 차장의 방문을 받고 성품을 전달받은 조유식 이사장은 “급식소 운영 8년 동안 이처럼 힘들고 마음고생하기는 처음이다. 일반 기업과 자영업을 하시는 소상공인 분들의 후원이 끊기면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처럼 국가기관 직원들이 해마다 명절을 잊지 않고 정성을 보내주어 용기가 난다”라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