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정기총회
상태바
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정기총회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1.2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만 김해 자원봉사자 올해 활동 결의 다져

김해시는 24일 오전 김해시자원봉사센터 4층 대강당에서 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2022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관내 34개 자원봉사단체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를 맞아 일상회복을 염원하고 자원봉사활동의 결의를 다지기 위한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패스 확인과 방역수칙을 준수해 협의회기 입장을 시작으로 공로상 수여, 결의문 낭독, 2021년 활동영상 시청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조숙자 협의회장은 “2년이 지나도록 여전히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러나 시민과 지역의 안전을 지키고 일상으로의 회복을 위해 16만 김해 자원봉사자는 더욱 단결된 모습으로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자원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구석구석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1999년 창립되어 단체 간 협력과 친선도모,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20년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재난 발생 이후 천마스크 제작 및 나눔, 관내시설 및 대중교통 방역소독활동, 선별진료소 지원, 재난지원금 신청 지원, 의료진 응원 캠페인 및 감사물품 지원, 대시민 잠시멈춤 거리캠페인, 취약계층 지원 등의 활동을 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