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경남도, 크리스마스 씰 증정식 가져
상태바
경남도, 크리스마스 씰 증정식 가져
  • 장종석 기자
  • 승인 2021.12.1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결핵발견 및 치료 지원 등을 위한 크리스마스 씰 모금
도내 관공서, 기업체를 비롯한 도민 성금 1억 8200만 원 모금 목표

경남도와 대한결핵협회 울산‧경남지부는 13일 경남도지사 권행대행 집무실에서 크리스마스 씰 증정식을 가졌다.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은 성금을 전달하며, 결핵 퇴치와 결핵 예방을 위한 대한결핵협회의 노력에 감사를 전하는 한편 결핵퇴치를 위한 범국민적 모금운동에 도민들이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씰 모금운동’은 내년 2월까지 진행된다. 전국 목표 모금액은 30억 원이며, 경남은 1억 8200만 원 모금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민의 소중한 참여로 조성된 모금액은 결핵환자 발견사업, 취약계층 결핵검진사업, 결핵환자 수용시설 지원, 학생 행복나눔 지원사업, 결핵예방 대국민 홍보사업 등 결핵퇴치를 위한 다양한 분야에 사용될 예정이다.

2021년 씰은 mbc방송 '놀면 뭐하니?'를 주제로 우표와 열쇠고리 형태로 제작됐다. 방송인 유재석이 다양한 캐릭터로 웃음을 선사하는 모습에서 다시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 것이다.

크리스마스 씰 모금운동은 학교, 관공서, 기업체, 사업장 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우체국 창구와 GS25 편의점, 대한결핵협회 크리스마스 씰 쇼핑몰(https://loveseal.knta.or.kr) 등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다.

기타 모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결핵협회 울산·경남지부(055-246-422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