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경제살리기 응원 소상공인 어울림 한마당
상태바
김해시, 경제살리기 응원 소상공인 어울림 한마당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11.1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14일 굿-Buy 할인판매전 열려

김해시와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는 제6회 소상공인의 날(11월 5일)을 기념해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장유스포츠센터 젤미다목적구장에서 ‘소상공인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일상의 시작,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대한민국’을 주제로 단계적 일상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한 소상공인 우수제품 할인 판매전이 마련된다.

또 제희환 장유분회장을 비롯한 28명에 대한 우수소상공인 표창 수여를 비롯해 지역특화상품 판매점, 소상공인정책 홍보 부스, 소상공인 법률·노무상담소 등 50개 부스 운영과 함께 소상공인과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열린다.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행사와 즉석노래자랑도 진행된다.

양대복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소상공인의 날은 소상공인들에게는 생일과 같은 날"이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격려하고 우수제품을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장터에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성곤 시장은 “소상공인들은 코로나19로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버티며 경제 현장을 지켜 오셨다”면서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을 위한 정책들을 꼼꼼히 살피고, 완전한 일상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